본문 바로가기

Useful Tips

[ 싸인CD ] ASONE ( 에즈원 ) season2 혼잣말



나는 항상 컴퓨터를 켜면,
올레뮤직 (도시락에서 이름이 바뀌었다.) 에서 TOP100을 틀어놓고 컴퓨팅을 한다.

듣다가 아 이건 MP3에 넣고 계속 들을만하다! 싶은 노래들은 구매 후 다운받아서 MP3P에 넣는다.


이러한 곡 수집?방법의 단점은 노래는 많이 들어서 알지만, 정작 제목을 모르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카페같은 곳에서 노래가 나올 때 많이 들어서 익숙하지만 알듯 말듯한 느낌으로 약올리는 경우, 진짜 너무 알고싶어서 다음어플로 노래를 찾곤한다.


ASONE(에스원)의 혼잣말 이라는 곡은 그렇게해서 나의 MP3P에 넣어진 선별된? 곡중 하나다.

올레뮤직에서 음악을 받을 때 마침 이벤트 페이지를 보았고, 이벤트를 신청하여 싸인CD에 당첨되었다.

말은 쉽게하고 있지만, 당첨된 사실도 모르고있었다! 통보를 해줘야 알지! 어쨋든 당첨! 신기하네!

CD뒤에는 NOT FOR SALE 이라고 적혀서 있는 것으로 보아서, 왠지 이벤트 당첨자 한정 싱글CD인 것 같다. 우왕 굿. 항상 Limited Edition을 소장하고 싶어했는데 1개 추가! 야호!


P.S. MCR 의 Danger Days 앨범의 전곡도 추천! 씬나게 들을 수 있는 음악들이다. 그림참조.
P.S.2 신기하게도 에스원의 전 곡인 sonnet(소넷?)도 MP3P에 있더라. 뭐지? 어찌되었든, 나의 MP3P에 들어가있으니 추천한다.